(서버) 긴급 서버 장애 시 어떻게 대처 해야 하나요?
2017-05-21안녕하세요. 비전IDC입니다. 비전IDC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서버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문제 발생 시 텔레그램 @visionidc 로 연락해주시면 이상 문제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화시켜 즉시 알려드립니다. 서비스 장애 시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텔레그램 메신저를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안녕하세요. 비전IDC입니다. 비전IDC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서버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문제 발생 시 텔레그램 @visionidc 로 연락해주시면 이상 문제 확인후 최대한 빠르게 해당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화시켜 즉시 알려드립니다. 서비스 장애 시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텔레그램 메신저를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